<9월 청도에서의 벙개 소식입니다.>
사티야마가 도반님들! 다들 이번주의 과제 잘 하고 계시나요? 뭐지? 과제가? 라고하시는분들을 위해서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 2박3일간 기도하기, 아침ᆞ저녁으로 최소 20분 이상 기도를 해보자 "그리고 그후기를 밴드에 올려주십사 했습니다. 시간이 없다는 이유보다는 시간을 내어서 해야하는것이 기도입니다. 절대 부담(?)을 드리는것은 아니고, 수행의 길로 나아갈 첫발을 디뎌보라는것입니다.
그리고 어제 큰스님과 아현보살님을 모시고 청도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청도의 터줏대감이신 캔디 보살님의 안내로 청도의 맛집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큰스님이 적극추천하신 커피숍에서 바리스타 특강을 들으며 우아하게 커피도 마셨습니다. 차한잔을 하면서 자연재해에 대처하는 우리중생의 마음가짐과 도반들끼리 서로필요한 예의와 감사하는 마음, 배려하는 여유와 도움을 주고받을줄 아는도반이 되라는 스님의 법문을 가슴깊이 새기었습니다. 차한잔을 하고도 조금 아쉬운점이 남아서 청도불빛축제로이동하여 영계의경험(?)을 하면서 눈이 호강하였습니다. 다들 너무 의미있고 뜻깊은 시간들이었습니다. 승구처사의 무궁한 학업증진을 다같이 발원하면서 아쉬운 작별인사를 끝으로 헤어졌습니다. 사티야마가 도반님들! 다같이 참석을 못해 아쉬웠지만, 밴드를 통해서 소식올립니다.
식사전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캔디보살님의 안내로 `새마을발상지` 라는곳을 갔다. 가을을 알리는 감나무가 너무 정겹다.
♤연지안 커피숍♤ 사장님께서 특별히 손수 커피를 로스팅 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셨다.
커피이름이 헷갈려서 모르겠다고 하니 직접 메모지에 적어주신 미남이신,친절한 사장님!
연지안 커피숍 이라는데 연지행보살님께도 적극 추천 해드려요.^^
갤러리로 사용했던 잔디가 깔린 넓은마당에서 단체컷!
청도 프로방스 불빛축제장. 가을 하늘과 시원한 바람과 이쁘고 아기자기한 광경에 기분은 UP!
큰스님♡아현보살님! 이런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